25일 오전 10시 35분, 배우 이소연 직접 출연해 뷰티 노하우 소개

센텔리안24 모델 이소연 <사진제공=동국제약>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더마 메이크업 제품 ‘마데카 커버크림’이 오는 25일 CJ오쇼핑에서 배우 이소연과 함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커버 크림’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면서 예쁘게 커버해주는 신개념 커버 크림으로 파운데이션이나 팩트 대신 한 겹으로 끝내면 되는 편리한 피부 메이크업 제품이다.

동국제약의 베스트셀러인 마데카 크림의 핵심성분을 동일한 함량으로 함유해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아미노산 파우더로 숨쉬는 커버가 가능하다.

특히 간단하게 쓱쓱 발라도 꼼꼼한 밀착과 지속력으로 모공과 주름 끼임이 없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으며, 매 방송마다 실검에 등장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센텔리안24 색조라인 모델인 배우 이소연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제품 사용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소연이 최근 출연중인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비롯해 평소 메이크업 시에 커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알려지며 일명 ‘여배우 커버크림’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동국제약 마데카 기술을 담은 최초의 메이크업 제품인 마데카 커버크림은 마데카 크림과 동일한 성분에 자외선 차단, 커버 기능까지 갖춰진 멀티 제품”이라며 “무거운 메이크업이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는 봄∙여름 시즌에 유용한 커버 핫아이템을 통해 가볍게 숨쉬는 메이크업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5일 CJ오쇼핑 방송에서는 마데카 커버크림 본품 외에 ‘마데카 거즈 마스크’를 함께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며, 방송 전까지 CJ오쇼핑 홈페이지에서 동일 조건으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