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밀텍산업.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유명 영국 세제브랜드인 ‘아스토니쉬(ASTONISH)’의 NEW 아스토니쉬 프리미엄 곰팡이 제거 클리너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오는 30일(화) 최초 런칭됨과 동시에 단독특가 및 최다구성으로 판매된다.

아스토니쉬 한국 공식 수입원인 ㈜밀텍산업(한국 공식판매원 ㈜엔터아인스)에 따르면 금번 NEW 아스토니쉬 프리미엄 곰팡이 제거 클리너는 성능과 향이 개선된 제품으로써 실내 유해곰팡이 3종의 99.9% 제거효과와 함께 곰팡이의 포자까지 제거하는 기능성 시험에서 99.9% 제거한다는 성능까지 인증 받아 한층 더 강력해졌음을 전했다.

아스토니쉬 프리미엄 곰팡이 제거제는 주방, 욕실 곰팡이를 문지르지 않고 뿌리기만 하면 15분 뒤 말끔히 제거되는 상품으로써 각종 온라인 포탈에서 효과적인 곰팡이 제거제로 판매되고 있는 중이다. 곰팡이 제거 외에도 욕실 내 찌든 때와 타일 내 표백효과도 있으며 미국 ‘GOOD HOUSEKEEPING 2016’에서 소비자가 직접 뽑은 우수사용 후기를 지닌 제품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2019 NEW 아스토니쉬 프리미엄 곰팡이 제거 클리너 4개와 기름때 제거클리너 2개는 4월 중 단독 특가와 최다 구성으로 롯데몰에서 홈쇼핑 사전 구매를 통해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밀텍산업 관계자는 “아스토니쉬 세정제의 인기가 점점 높아짐에 따라 온라인 판매처에 유사 상품, 패키지가 같은 가짜 상품이 많아지고 있는데, 영국 아스토니쉬에서 100% 인증한 안전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은 아스토니쉬 공식 로고와 공식 판매원 로고가 있다”며 “이 로고가 없는 제품은 정상적인 수입/판매원을 거쳐 수입된 제품이 아니기에 소비자들이 효능이 떨어진 제품, 유사 제품, 공식 루트를 통하지 않은 불법/병행 수입 상품을 구매해서 효능과 안전성에 의해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밀텍산업 황의경 대표도 “아스토니쉬의 곰팡이 제거 클리너는 최근 영국 KANTAR DATA의 발표 중 영국 전체 곰팡이 제거제 시장의 81%의 마켓 쉐어를 보유한 NO.1 판매 제품으로 우수한 품질력을 세계에서 입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