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드올렌스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우드올렌스'김포가구단지점은 우드슬랩과 벤치 의자세트를 50%할인하는 행사를 마련하는 한편 패브릭 쇼파 및 4인용가죽쇼파 신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드슬랩은 통원목 목재의 안쪽 결과 컬러는 물론 나무의 형태를 최대한 그대로 살려 제작한 통원목테이블, 통나무테이블, 카페테이블, 롱테이블 떡판을 말하는 것으로 정형화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양과 육중한 원목의 무게감과 자유로움을 주는 테이블을 말한다.

최근에는 월넛식탁, 오크식탁과 함께 카페는 물론 가정집에서도 선호되고 있다. 이에 우드올렌스는 각 지점별 10조 한정수량으로 절반가격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준비해 고객유치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능성패브릭쇼파 (3~4인용), 천연통가죽소파(3~4인용), 원목쇼파 신제품을 출시하고 온, 오프라인을 통한 쇼룸공개를 준비하고 있다.

기능성 패브릭은 일반 패브릭과 비교해 우수한 방수기능과 내구성을 갖춘 제품으로 기존 패브릭의 단점을 보완해 오염과 얼룩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가죽소파의 경우 물리적 강도가 강하고 조직이 치밀하며 가죽의 모공이 살아있어 통기성이 우수한, 인체 친화적 통가죽면피를 사용해 제작하고 있다.

우드올렌스 관계자는 "친환경원목가구뿐 아니라 홈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는 다양한 쇼파의 신제품 런칭으로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등에서도 고객들의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내 가족이 온종일 사용하는 가구라는 철학으로 정직하게 만든 고품질의 가구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금번 우드슬랩 테이블 및 신제품 쇼파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우드올렌스 김포 본점과 송파하남, 수원동탄점에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