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일,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지원 혜택 제공

파리바게뜨 5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파리바게뜨>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파리바게뜨가 5월1일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파리바게뜨 전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했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 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특히 5월 파바데이에는 '아이스캔디 1+1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해피앱 또는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5월 1일과 2일 양일간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피앱 신규가입 소비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6월에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파바데이 이벤트를 참여한 해피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참여 횟수에 따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 주문 시 구매금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며, 2만5000원 이상 구매시에는 무료로 배달도 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