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크루즈, 한강유람선 5월 어린이 축제 '왕!왕!왕! 놀러왕!' 개최

이랜드 크루즈 '왕!왕!왕! 놀러왕 축제' 포스터 <사진제공=이랜드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한강 유람선 이랜드 크루즈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5일 이틀간 여의도 한강공원 둔치와 크루즈 선상에서 “왕!왕!왕! 놀러왕 축제”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특별히 준비된 한강 둔치 행사장에서 푸짐한 상품및 경품과 함께 ‘그림왕!, 노래왕!, 댄스왕!’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선상에서 즐길 수 있는 ‘비눗방울 댄스 크루즈’ ‘캐릭터 동요 크루즈’ 등을 특별 편성했다. 뿐만 아니라 토요일만 운영하던 불꽃쇼를 관람할 수 있는 불꽃 크루즈 상품을 3일(4일~6일)동안 저녁 7시30분 운영한다.

특히, ‘비눗방울 댄스크루즈’는 국내 최초로 비눗방울이 가득한 선상에서 DJ가 틀어주는 키즈 EDM을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매 정시에, ‘캐릭터 동요 크루즈’는 선상에서 재즈밴드가 캐릭터복을 입고 동요를 연주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시 30분에 운항한다.

이 밖에도 한강 유람선 그림 그리기 대회, 키즈 타투 체험, 바닥 낙서 체험, 코스튬입고 포토존 인생샷 찍기 등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한강 둔치에 마련돼 있다.

최경민 이랜드크루즈 대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한강에서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온 가족이 즐길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계절의 여왕 5월의 싱그러움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