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마석가구단지 본점과 직영점 두 곳을 운영중인 가구전문매장 '베티룸'은 전동리클라이너쇼파 및 텀퍼, 씰리 매트리스의 신제품과 전시상품 및 이월상품에 대해 추가 할인전을 진행 중이다.

할인전 제품인 전동 리클라이너소파는 1인용부터 4인용까지 현대인의 체형에 맞는 리클라이너로 제품으로, 기본 20%에서 구매액에 따라 최대 40%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프리미엄 이태리가죽소파는 물론 고기능성을 더해 사용하는 사람의 편의를 고려한 패브릭 소재의 소파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아이들의 크레파스, 초콜릿 등이 쉽게 지워질 수 있는 원단을 적용하고 내구성과 마모성도 강해 스크레치나 찢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패브릭소파다.

템퍼 코리아 전문점을 운영 중이기도 한 ‘베티룸’은 템퍼 매트리스 및 씰리침대의 모든 컬렉션의 매트리스 체험관을 준비해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관해 다산신도시 입주가구, 미사강변 신도시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신제품 및 인기매트리스의 발 빠른 배송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석가구단지에서 20여년간 한자리를 꿋꿋하게 지키며 품질 좋은 가구와 진정성 있는 사후서비스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실현하고 있는 베티룸은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남양주가구단지, 마석가구공단, 의정부가구거리. 포천가구단지. 양주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가구구매의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베티룸’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로 연중무휴 운영되며 마석가구단지 정문에 위치한 쇼룸으로 방문하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달 매장을 새롭게 리뉴얼한 후 세라믹 대리석식탁, 원목 패브릭침대, 가죽 패브릭쇼파 신제품을 포함한 특별전을 준비 중에 있으며, 오늘 4일부터 한달 간 전 품목 추가할인 행사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베티룸’ 매장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