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웨딩성수기에 접어들면서 스드메 등 결혼준비에 서두르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좀 더 경제적인 결혼식비용 소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웨딩패키지 상품 ‘스드메 원본CD 33만원’이 판매되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을 우선시 하는 정책을 펴고 있는 강남웨딩 전문업체 ‘율리아나웨딩’이 선보인 ‘스드메 패키지’는 웨딩컨설팅 및 웨딩패키지 전문업체의 노하우를 살려 본식드레스, 수입웨딩드레스, 빈티지웨딩드레스 등을 포함한 웨딩패키지 상품으로, 33만원의 정가에 모든 스드메패키지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다.

눈에 띄는 점은 고급 수입원단으로 직접 제작된 높은 퀄리티의 웨딩드레스를 합리적 가격에 이용 가능하도록 한 점이 특징으로, 신랑의 턱시도와 메이크업, 헤어서비스 등 스드메를 포함한 웨딩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포함하고 있어 별도의 큰 비용이 추가될 필요가 없도록 했다.

여기에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부터 예식,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스냅사진도 제공되는데, 일반적으로 제공되지 않거나 별도의 비용이 필요한 원본CD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런 내용들이 모두 33만원에 포함된다.

또한, 율리아나웨딩은 오늘 마무리되는 웨딩박람회 ‘셀프웨딩 초대전’을 강남 논현동 신창빌딩에서 현재 진행 중으로, 다양한 스드메패키지 등의 웨딩상품과 결혼식에 필요한 사항들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올 봄 결혼식준비 점검을 위해서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드메 원본CD 33만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율리아나웨딩 공식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