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 진행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제공=LG생활건강>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에서 축제의 시즌, 5월을 맞이해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네이처컬렉션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그동안의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

5월9일부터 21일까지 13일간 진행되는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은  9일부터 11일까지 단 3일동안 진행되는 멤버십데이와 12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메이크업&퍼퓸 페스티벌로 나누어 풍성함을 더했다.

행사기간 내내 자외선 차단제와 매일 사용하는 스킨 케어, 바디미스트 등 8종을 엄선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일부터 10일동안 쿠션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립, 치크, 아이 등 컬러 메이크업 제품 1개 구매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페스티벌과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를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퍼퓸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동안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이자녹스 기초 세트, 호텔헤이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네이처컬렉션 뷰티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구매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매년 5월 네이처컬렉션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인상적인 축제로 육성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