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을 맞아 경기북부 최대의 가구단지인 일산 고양가구단지가 입점 가구브랜드의 적극적인 참여로 실시 중인 ‘신혼가구 입주가구 최대 40% 세일’ 프로모션이 마감을 하루 앞두고 있다.

13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고양가구단지 세일 프로모션에서는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에 필요한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들이 전시, 판매되고 있고 프로모션 첫 날부터 개포동 블레스티지나 청라지구한양수자인,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등과 같은 아파트 단지들에서 공동구매 형태로 많이 방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30%에서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기회라는 점이 많은 이들의 방문을 이끈 요소가 되고 있으며 여기에 고양가구단지 차원의 특가세일 프로모션으로 준비되는 만큼 참여 브랜드들의 가구들을 가운데 원하는 제품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장점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모션베드, 샤무드소파, 아쿠아소파, 대리석식탁, 원목가구, 침대, 매트리스 등 인기품목들이 대거 특가세일 대상이 되고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고양가구단지는 지난 봄맞이 할인전 등을 통해 시흥배곧신도시 중흥s클래스, 길음동 래미안센터피스, 염창동 e편한세상 등 아파트단지에서 많은 구매가 이뤄지고 있어 특히 이들 아파트 단체고객들에게 선호되고 있는 가구들 중심으로 준비한 상태다.

고양가구단지 관계자는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가세일전 마감을 하루 앞둔 주말이기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관람, 구매를 하고 계신다”며 “인기 품목의 재고가 떨어지지 않도록 신경 쓰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