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전기기능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기초수학 정복이다. 실제로 2018년 전기기능사 필기 기출 복원 문제 자체 분석결과 전기기능사 필기 60문제 중 37%의 문항이 계산문제였다.

이에 대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능사 공부가 2배 쉬워지는 에듀윌 기초특강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선보이고 있다. 간단한 기초수학 강의로 전기기능사 시험에 꼭 필요한 기초수학 개념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여기에 기출문제풀이로 실전 응용력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기기능사는 전공자뿐만 아니라 비전공자도 응시하는 시험인 점에 주목, 기초수학이 약한 수험생들을 위해 에듀윌은, 개념 완성은 물론 실전 문제풀이까지 쉽고 자세하게 설명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전기기능사 기초수학 특강 수강신청은 에듀윌 회원이면 5월 3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수강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 가능하다. 수학에 자신이 없어 막막했던 마음을 해결해 줄 에듀윌 전기기능사 ‘기초수학’ 무료강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