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에듀윌이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수험생 대상 서평단을 모집 중이다.

전기기사 및 전기산업기사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선정될 경우 온라인서점을 선정해 리뷰를 작성하고 개인 SNS 및 커뮤니티에 교재를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서평단으로 선정될 경우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기본서 교재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우수 서평단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진다. 참여는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검색창에 ‘에듀윌 전기기사 서평단’을 검색해도 확인 가능하다. 2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는 혼자 취득하기에는 버거울 수 있는 자격증이다”라며, “서평단을 통해 에듀윌 교재도 받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9 에듀윌 회로이론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전기공사 부문 5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전기기사 시험 과목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회로이론 과목의 학습 기간을 최대 6주로 설정하고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설정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