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슬립)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이사나 혼수 준비로 가구 단지를 전전하며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신체와 가장 오래 접촉하는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은데, 질 높은 수면을 위해서는 매트리스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점이 널리 알려졌기 때문이다.

특히, 씰리 템퍼 매트리스와 같은 수입매트리스 제품들은 티타늄 스프링, 쿨 젤 메모리폼, 친환경 인증 등 최신 기술이 두루 적용돼 숙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점에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가 상당수다.

이 가운데 대구 부산 가구단지 ‘더슬립 김해 대구점’은 5월 늦봄 시즌이 막바지에 다다른 시점에서 ‘5월 가정의 달 라스트 할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은 수입매트리스 품목은 물론, 아쿠아클린-패브릭 소파 제품들까지 세일 단가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 뿐만 아니라 ss 모션침대 및 ss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1인가구를 위한 제품들도 합리적인 특가에 제시한다. 유명 수입매트리스로 잘 알려진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외에도 에어룸, 매그니플렉스, 스턴스앤포스터, 크라운주얼, 킹스다운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체감할 수 있고, 수면 전문가의 매트리스 관리법까지 배울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더슬립 김해 대구점 관계자는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더슬립에서는 매트리스와 아쿠아클린 및 패브릭 소파 품목에 모두 할인가를 적용하는 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유해 물질 자체 검증을 실시함으로써 몸에 유해한 성분이 침구나 소파에 포함돼 있는지 면밀하게 검증해 안전한 제품만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렇듯 5월 막바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 곳은 부산 가구단지는 물론 김해 가구단지 쇼룸을 포함해 창원-울산, 진주 가구단지 부근 수요자들을 전부 아우르며 인지도를 높이고 이 곳 일대 수요자들은 김해 더슬립 쇼룸에서 행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또한 대구 가구단지 및 구미-포항-경주 가구단지 부근에 거주 중인 소비자들은 대구 더슬립 쇼룸에 방문에서 구매와 관련된 컨설팅 및 체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