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을 단기간 내에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6개월 단기합격반’ 과정을 마련했다.

에듀윌은 ‘6개월 단기합격반’은 단기간 합격을 충분히 완성시켜 줄 3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직업상담사 각 시험 과목별 기본개념 정립과 전체 이론을 체계화 할 수 있는 ‘기본이론’ 단계,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할 수 있도록 ‘핵심&문제풀이’ 단계, 기출문제풀이를 통한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을 통해 체계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실제 직업상담사 필기 및 실기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모의고사 이후에는 해설특강까지 제공해 직업상담사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직업상담사 수험생의 학습 데이터를 참고한 ‘3분 직업상담사 퀴즈’를 제공해 출제경향을 분석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 이후 취업 방법도 제공한다. 이력서 작성법과 취업정보, 커리어패스 구성 노하우 등을 제공해 직업상담사로서 성공적인 취업을 뒷받침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