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6곳에서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대전 ▲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의 접근성이 좋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은 오는 6월 15일(토)에 시행될 예정인 서울시 9급공무원과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5월 26일(일)과 6월 10일(월)에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실제 9급공무원 공개채용시험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며 OMR 카드를 이용한 채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전국 에듀윌 학원에서 응시한 수험생 중에서 자신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은 2019년 지방직 9급공무원 합격을 위한 국어와 영어, 한국사 특강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취약한 과목을 보완하고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할 이론을 한 번 더 정리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