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스포츠경영관리사 부문에서 4월에 이어 5월에도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했다.

스포츠지도사는 국가 공인 스포츠 분야 자격시험으로 2급 전문, 2급 생활, 2급 장애인, 유소년, 노인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시험으로 구성돼 있어 지도분야 및 생애 주기별 자격증을 구분해 취득할 수 있다.

이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으로 필수 3과목과 선택 7과목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당 교재를 구분했다. 지원하는 자격증 종류에 따라 응시 과목이 달라져 수험생이 원하는 자격증 과목만 선택하는 학습이 가능하다.

해당 교재에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이론을 빠짐없이 구성했다. 에듀윌의 스포츠지도사 전문 교수진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압축해 제공한다.

또한, 실제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최근 4년간 시험에 출제된 문제를 담았으며, 해당 문제를 풀어보고 난 후 비전공자와 독학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한 해설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최근 2년간의 필기 기출문제를 해설한 ‘최신 기출문제 무료 특강’을 준비했으며 ‘선택과목 미니테스트’, ‘실기 및 구술 기출 문제 복원 족보’ 등을 제공해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시험 전반에 대한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