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사이즈 업그레이드 ‘31DAY’ 진행
5월31일, 매장•G마켓서 패밀리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배스킨라빈스 사이즈 업그레이드 ‘31DAY’ 포스터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늘 하루 ‘31DAY’와 ‘31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31DAY’ 프로모션은 31일 단 하루 동안 패밀리(1만9500원, 5가지 맛) 구매 시 하프갤론(2만3500원, 6가지 맛)으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해 주는 행사다.

5월31일 당일에 매장에 방문하거나, G마켓 온라인과 SPC 클라우드에서 운영하는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오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해피오더에서는 오후 6시까지 한정 운영된다.

배스킨라빈스는 ’31DAY’와 함께 ’31스탬프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31DAY’ 프로모션에 참여한 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31스탬프’가 자동으로 누적되는 행사다.

올해에는 매달 31일에 맞춰 총 7번의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스탬프 누적 개수에 따라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2개, 쿼터 1개, 버라이티팩 1개 무료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탬프 7개를 모두 적립한 ‘31챔피온’에게는 보다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적용 불가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해피포인트 앱을 참고하면 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31DAY’와 ’31스탬프’ 프로모션을 함께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