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율리아나>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어떤 상품을 구매할 때 최저가만을 찾다 보면 정작 상품의 질이 제 값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서비스 분야에서도 똑같이 적용되는데, 대부분 중간에서의 가격거품이 주요 원인이 되고 있다. 이에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은 자사의 웨딩드레스 기획,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결혼비용에서의 가격거품을 빼 최저가 수준으로도 퀄리티 있는 결혼식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스드메패키지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웨딩컨설팅 및 웨딩샵에서 가격거품이 아직도 존재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고객들의 부담으로 전가되는 것이기에 결혼비용 상승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이 가격거품을 빼는데 중점을 둔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기획해 알리고 있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고급 수입원단으로 직접 제작된 높은 퀄리티의 웨딩드레스를 합리적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고 신랑의 턱시도와 메이크업, 헤어 서비스 등이 함께 제공되는 스드메패키지로써 정해진 비용 내에 이 모든 사항이 포함된 만큼 별도의 추가비용이 들지 않는다.

또한 한복무료대여와 함께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부터 예식,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스냅사진까지도 이 패키지 계약으로 이용할 수 있다.

웨딩드레스는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제작되기 때문에 신부들은 만족도 높은 웨딩드레스를 결혼식에 착용할 수 있다.

한편 ‘율리아나웨딩’은 ‘웨딩스드메 88패키지’를 포함한 다양한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상품들을 금주 주말 논현동 신창빌딩에서 개최하는 웨딩박람회 ‘셀프웨딩 초대전’에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