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6월 15일(토)에 동시 시행되는 서울시 및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마련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은 서울시와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 직전 마지막 점검을 위해 ‘실전 동형 모의고사’ 특강을 제공한다. 실제 9급공무원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풀어보고 해설 특강으로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9급공무원 공통과목 ‘핵심 기출 60제’를 제공한다. 서울시와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 직전까지 반드시 학습해야 할 핵심 기출 문항과 해설자료를 제공한다. 해당 과목은 국어와 영어, 한국사이며 PDF 파일로 제공한다.

에듀윌은 자동 채점 오픈 무료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전에 예약할 경우 서울시와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이 끝난 당일 자동 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서울시와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이 끝난 직후 시험문제와 가답안을 수험생들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며, 자동채점과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해 문항별 점수 확인과 점수분포까지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서울시와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 해설강의와 총평을 제공하는 등 시험 직후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