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부동산교육 기업 랜드프로(대표 서종필)가 2019 EBS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20차 추가 연장하여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2019 EBS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는 고객만족 대상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개최됐으며, 선착순 1,000부 마감 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공인중개사 1, 2차 기초입문서’, ‘기초입문 인강 20일 무료수강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랜드프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2019 기초입문 샘플강의’ 수강 후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면 된다. 입문서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시험일정에 맞춰 시험준비 중인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19 EBS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교재는 1, 2차 시험과목별 기초 입문 이론을 각각 한 권에 압축한 교재이며, EBS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했다. 또한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가 담겨 2019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필독서 교재로 추천된다.

이외에도 최신 출제경향과 개정사항이 반영돼 있고, 1차, 2차 시험과목의 기본 및 핵심 개념이 수록돼 있다. 이에 시험일정에 맞춰 집에서 독학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하고 있는 수험생의 효율적인 시험공부방법에도 도움을 준다.

아울러 기초입문서 교재를 활용한 ‘20일 무료수강 기초입문 강의’는 각 시험과목별 3명 이상의 전문 교수진이 담당하여 진행한다. 특히 2019년 신규 교수진 추가 입성으로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인강을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더욱 넓어졌다.

이와 더불어 랜드프로는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한 ‘블로그/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블로그/SNS 인증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입문서 수령 인증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URL 인증만 하면 된다.

블로그/SNS 인증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부동산자격증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가 담긴 ‘EBS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 30% 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