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캠핑트렁크)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여름휴가 시즌에 캠핑을 생각했다면 반가울 소식이다. 캠핑용품 상설할인전문점 캠핑트렁크 창원점(대표 김보성)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의 바겐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핑트렁크 창원점은 실속 있는 중고캠핑용품과 노스피크, 스노우라인, 듀랑고, 카즈미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상설할인매장이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인터넷보다 싼 가격에 눈으로 보고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행사기간 동안 창원시 성주동에 위치한 캠핑트렁크 창원점에 방문하면 최대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캠핑 중고제품 및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 두산과 한국지엠 등 지역 기업들과 제휴를 맺어 임직원뿐만 아니라 해당기업의 협력업체 임직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을 구입하면 실속 있는 사은품도 제공한다.

여기에 창원,경남 소재 일반 기업체 임직원들은 명함 제시 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5%에 상당하는 캠핑용품을 선물한다. 신상품은 20~70%까지 연간 상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이외에도 중고캠핑용품을 구입 후 다시 되팔 때 구매가의 70%를 보증하는 구매가 보증제와 일정 판매수수료만 지불하면 자신이 원하는 금액 대로 판매할 수 있는 위탁판매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알뜰한 구매가 가능하다.

캠핑트렁크 창원점 관계자는 “캠핑에 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한 현직 캠퍼가 매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초보 캠핑족들도 어려움 없이 캠핑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캠핑 전문가의 정확한 어드바이스 아래 캠핑 전반에 대한 정보도 얻고 캠핑용품을 알뜰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캠핑트렁크는 청주본점, 하남점, 인천점, 부산점, 마산점 등 전국 20개 매장을 둔 캠핑용품 상설할인매장으로 새 상품과 중고캠핑용품을 취급하고 있다.  대형규모의 매장에서 텐트, 배낭, 코펠, 테이블, 체어, 백패킹 용품 등 다양한 캠핑용품들을 구입 가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