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Book
"U-20 월드컵 우승하면 롯데월드 통큰 할인 받는다"롯데월드 어드벤처, 한국축구 우승 응원 우대 프로모션 진행
한국축구 우승 축하 우대 프로모션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일요일 새벽 한국축구 우승을 응원해야 할 이유가 또 한 가지 늘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대표 박동기)는 오는 16일 오전 1시 U-20 월드컵 축구 결승전의 한국 우승을 응원하는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우승이 확정될 경우, 16일 단 하루만 한정으로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다.

대상자는 만 20세 이하(1998년 6월16일 이후 출생)로, 종합이용권과 After4 이용권을 모두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분증이나 의료보험증 등 증빙자료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한국축구 우승을 함께 응원하자는 의미로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재밌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개원 30주년을 맞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 스팟을 갖추고 있다.

어드벤처 4층에 위치한 '그럴싸진관'은 강렬한 컬러와 다양한 소품으로 생동감 넘치게 장식된 부스, 실루엣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부스 등 자기만의 느낌을 담은 사진을 찍어갈 수 있어 인기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무더운 여름엔 역시 ‘쿨맵시’
[포토] 제5회 한·중 약용작물 국제화 전략 학술토론회
[포토]‘학교 공기정화장치 합리적 설치방안 모색’ 토론회
[포토] 후쿠시마 오염수의 문제점과 진실 기자간담회
[포토] 2018 제2차 남북환경포럼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