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동천 파크 자이’ 6월 15일 입주예정자 총회 및 입주세미나 개최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동천 파크 자이’ 입주예정자 협의회는 오는 6월 15일(토) 오후 1시~4시까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위치한 남서울 비젼교회 3층 대강당에서 입주민 총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7월말 입주를 앞둔 입주예정자 총회 및 입주세미나로 법무사 공정사무소(대표 손태종)와 입주 박람회 주관사인 ㈜필하우스(대표 박현숙)의 주관으로 단지 내 현안사항을 설명하고 입주민 Q&A와 법무상담 등이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입주예정자 협의회의 진행과정 및 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법무사 공정사무소에서 집단 등기 및 대출에 대한 안내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사전점검대행 업체 우리홈(대표 구희근)에서 사전점검요령과 아파트 하자 점검방법 및 대응 안내 후 (주)필하우스 (대표 박현숙)가 직접 홈스타일링을 3D로 강의 할 예정이다. ㈜필하우스는 건축 전문업체로서 공간활용도에서 뛰어난 감각을 갖고 있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동천 파크 자이’ 입주예정자 총회 참석자들을 위한 입주박람회 상품권을 증정한다. 지급되는 입주 박람회 상품권은 상품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계약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필하우스 주관의 ‘동천 파크 자이’ 입주박람회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한샘 등 우리나라 대표브랜드와 인지도가 높은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입주 대박람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날짜는 7월6일(토)~7월7일(일) 이틀간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GS건설에서 시공 중인 ‘동천 파크 자이’는 6개동 총 388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81A㎡, 81B㎡, 81C㎡, 81D㎡, 81E㎡, 81F㎡ 총 6개의 타입으로 구성된다. 3면 발코니로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하고 GX룸,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어린이 놀이터 및 휴게공간 등 고 품격 커뮤니티시설을 갖췄다.

사업지는 용인 수지구 동천동으로 최고의 교육환경을 품고 있는 것이 장점으로, 단지에서 1km내 한빛초, 토월초, 수지중, 손곡중, 한빛중, 수지고 등 초중고교가 밀집해 있다. 친환경을 자연을 품은 숲세권 단지로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미래가치가 높은 사통발달의 교통허브로 정주여건이 우수하다.

한편, 총회 참가 신청은 입주민 공식 네이버 카페 ‘동천파크자이 입주예정자 사랑방’에서 가능하며 행사당일 참석자는 계약서 또는 계약서 촬영사진과 신분증을 확인 후 입장하게 된다.

류정선 기자  nowcall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학교 공기정화장치 합리적 설치방안 모색’ 토론회
[포토] 후쿠시마 오염수의 문제점과 진실 기자간담회
[포토] 2018 제2차 남북환경포럼 개최
[포토] 제29회 나라꽃 무궁화 전국축제
[포토] '주거지 앞 수소발전소 괜찮은가' 토론회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