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샤무드알파쇼파 전문 ‘루헨소파’ 페브릭, 천연통가죽, 코너형 등 맞춤견적 및 오픈세일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브랜드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루헨쇼파가 지난달 5월 18일 일산파주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 인천시흥가구단지 오픈에 이어 6일 송파하남가구단지, 창원마산가구단지 직영점을 오픈하며 전국 소파전문매장에서 편안한 체험과 오픈 특가 제품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수년간 쌓아온 가구제작 노하우와 해외 유명소파를 비롯한 다양한 홈퍼니처 제품을 제작공급 해 온 기술력을 보유한 젊은 감각의 가구업체 '루헨퍼니쳐'는 100%핸드메이드로 제작한 기능성 3~4인용 패브릭쇼파, 천연가죽쇼파와 함게 침대매트리스와 테이블을 취급하는 토탈리빙 브랜드로 유명하다.

루헨의 주력상품인 샤무드앞파소파, 3인용페브릭소파, 4인용페브릭소파, 천연가죽소파, 통가죽소파의 효율적인 제작을 위해 국내최대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등 7개 공장을 운영하며 추가로 베트남 현지공장을 풀가동해 오픈초 수요를 맞추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치고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이와 함께 오픈이벤트를 준비하고 3+3 등받이(쿠션3개포함) 페브릭소파와 둥근(카우치쇼파, 쿠션포함)카우치형 소파를 25%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며 신제품을 포함한 샤무드, 천연가죽, 페브릭소파 전품목의 제품을 기본 5% 추가 15%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방문고객 추첨을 통해 최고급 공기청정기와 커피머신을 제공하며 공식블로그를 통한 친구추가 및 알리기에 나선 고객 30명에게 매월 아이스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는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품질과 디자인 기능면에서 최고의 소파브랜드를 런칭하고 소비자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여러 고객 분들에게 루헨의 제품을 선보이고 싶은 마음으로 다양한 오픈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류정선 기자  nowcall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학교 공기정화장치 합리적 설치방안 모색’ 토론회
[포토] 후쿠시마 오염수의 문제점과 진실 기자간담회
[포토] 2018 제2차 남북환경포럼 개최
[포토] 제29회 나라꽃 무궁화 전국축제
[포토] '주거지 앞 수소발전소 괜찮은가' 토론회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