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경록, 24 시간 안에 끝내는 공인중개사 마스터 과정 선봬…매머드급 출제위원 作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로 유명한 경록은 평균 24시간 안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각 과목 준비를 마스터할 수 있는 과정이 포함된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매년 제공해오고 있다.

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1, 2차 시험은 원서접수 기간이 8월 12일~21일이며, 오는 10월 26일 시행된다. 어느새 시험일이 부쩍 다가오자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이 평균 24시간 안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올 수 있는 각 과목의 내용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는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 취득을 원하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연장할 수 있는 수강료 보험이 적용돼 안정적인 시험대비에도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와 교재,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IT학습센터, 교재 E북, 멀티강좌 등 구성이 알차다는 것도 특징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인강과 교재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며,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돼 반복학습 시 점수를 올리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또한 중요한 내용만 담은 족집게 인강, 교재이므로 더욱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패키지 추가혜택인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장에 유용하고, IT학습센터는 정답률이 높은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해 학습자의 실력 향상에 기여한다.

한편 경록 홈페이지 즐겨찾기 추가, 경록 카카오톡 친구추가 등으로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추가할인 포인트를 발급 받을 수 있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무더운 여름엔 역시 ‘쿨맵시’
[포토] 제5회 한·중 약용작물 국제화 전략 학술토론회
[포토]‘학교 공기정화장치 합리적 설치방안 모색’ 토론회
[포토] 후쿠시마 오염수의 문제점과 진실 기자간담회
[포토] 2018 제2차 남북환경포럼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