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E-BIZ
랜드프로, 2019 EBS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 2차 앵콜 진행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랜드프로가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를 위한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맞춰 공부 중인 수험생의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2019 EBS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는 6월 25일(화)까지 진행된다. 이미 1차 이벤트는 성황리에 마감됐지만,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하는 수험생들의 성원과 앵콜 요청에 2차 연장해 진행 중이다.

2차 앵콜 진행 중인 ‘수험생 필기노트 무료배포 이벤트’는 랜드프로 신규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수험생 필기노트’ 교재를 증정하고, 배송비도 함께 지원된다.

‘2019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는 1,2차 총 2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9년 공인중개사 최신개정법이 반영돼 있다. 이외에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단원별 핵심사항만 알차게 뽑는 합격 수험생의 노하우도 수험생 필기노트를 통해 공개된다.

특히 2019 공인중개사 합격 수험생의 필기노트는 시험일정에 맞춰 효율적으로 시험준비를 할 수 있도록 중요도에 따른 색깔별 구분, 시험과목별 필수 암기사항 정리, 한눈에 보기 쉬운 도해식으로 구성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합격 수험생이 시험 전 정리했던 핵심내용으로 공인중개사 출제 포인트를 확인해볼 수 있다.

아울러 수험생 필기노트 교재에는 공인중개사 인강을 수강하면서 더 쉽고 빠르게 암기할 수 있도록 돕는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 문제풀이 전략 등도 담겨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수험생 필기노트는 선배 수험생의 시험공부방법, 독학 노하우, 필기요령을 알고 싶은 초보수험생 또는 이론정리가 필요한 수험생, 중요한 학습 포인트를 한번에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추천된다”고 말했다.

이어 “2019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이라면 2차 앵콜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수험생 필기노트를 제공받아 인강 수강과 함께 체계적으로 부동산자격증 시험준비를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류창선 기자  kyoung070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창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무더운 여름엔 역시 ‘쿨맵시’
[포토] 제5회 한·중 약용작물 국제화 전략 학술토론회
[포토]‘학교 공기정화장치 합리적 설치방안 모색’ 토론회
[포토] 후쿠시마 오염수의 문제점과 진실 기자간담회
[포토] 2018 제2차 남북환경포럼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