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부터 취업 면접 및 비즈니스를 위해 영어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전화· 화상 영어가 주목받는 가운데 전화·화상 영어 전문 브랜드인 원스탑에듀는 6월 수강료 할인 이벤트로 관심을 끌고 있다.

원스탑에듀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신규 회원 등록 시 모든 수업 1개월 10% 할인, 3개월 등록 시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회원 이벤트 외에 동일한 기간에 친구를 추천하여 회원 등록 시 추천한 회원과 등록한 회원 모두에게 수강료 10% 할인 쿠폰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여 기존 회원들에게도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수준 높은 원어민 강사를 채용하고 있는 원스탑에듀는 글로만 영어를 배우는 것이 아닌 현지 원어민과 수강생의 1:1 맞춤 시스템을 적용하여 보다 나은 영어 교육 환경을 구축하고자 노력해왔다.

해당 브랜드는 어린이 회화부터 정규회화, 다양한 주제에 대한 생각을 영어로 표현하고 원어민 표현을 익힐 수 있는 프리토킹, 비즈니스 회화, 인터뷰 및 면접 대비, 시험대비의 커리큘럼으로 레벨별 맞춤 수업이 가능해 다양한 연령층의 수강생들에게 맞는 주제별 커리큘럼의 다양성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원스탑에듀는 “수강 중인 회원님들의 영어 공부 방법, 우리 선생님 자랑, 수업 내용 등 다양한 수강 후기를 올려주신 다섯 분을 선발하여 로즈 세트와 수강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포인트 선물 이벤트가 6월에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