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가에서 인기다.

이 교재는 지난 시험일인 5월 11일 이전인 3월에서 5월까지 YES24의 스포츠경영관리사 부문에서 줄곧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았던 교재다. 시험 직전까지 스포츠지도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에듀윌 교재 선호도를 판매량으로 입증한 셈이다.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체계는 지도분야와 생애주기별 대상에 따라 나뉜다. 분류에 따라 응시과목이 상이한 만큼 목표와 과목 설정이 상당히 중요한 자격증인 것이다.

이에 에듀윌은 전문스포츠지도사와 생활스포츠지도사 및 장애인, 노인, 유소년 스포츠지도사 등 각 자격증 별 시험을 각각 준비할 수 있도록 모든 내용을 함축하면서도, 분권화된 구성의 교재를 선보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의 전문 교수진이 최근 4년간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시험에 출제되는 내용만 엄선해 단기 합격을 위한 최신 출제경향을 알 수 있도록 했으며, 비전공자와 독학생도 어려움 없이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한 해설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최근 2년간의 스포츠지도사 필기 기출문제에 대한 해설특강을 마련했으며, ‘선택과목 미니테스트’를 제공해 과목별 소개와 특징을 정리하고 출제경향 분석 및 미니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실기 및 구술 시험의 기출문제를 복원하고 모범답안까지 제공해 수험생이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시험 전반을 한 권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시험 대비 교재인 ‘2019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