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크루팩토리)

[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오는 7월 1일(주중반)부터 인하공전, 한서대학교에 포커스를 맞춘 집중 대비반을 신규 오픈한다. 

새롭게 선보인 과정에 대해 기존에 수업을 듣고 있는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 재학생들에게도 같은 혜택이 주어지기에, 많은 지원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으며. 그동안 검증된 과정에 신규 프로그램의 추가로 참여할 수 있는 과정들이 다양해져 문의가 계속 이어지는 상황이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7&8월 여름한정 특강 프로그램의 세부내용이 하나둘씩 공개가 되면서 수강생들 사이에서 예년에 비해 더욱 다양해지고 기존 프로그램도 내용이 풍부해진 것 같다는 반응이다. 새로운 프로그램의 시작은 6월 24일부터 약 30여개 항공과 대학이 참여하는 대규모 릴레이 입시설명회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송언정 원장은 ‘대학별 진행되는 설명회 이후 기말고사가 끝나는 기점으로 하여 자기소개 작성법 특강 및 첨삭박스 운영, 수준별 부족한 부분에 대한 보충수업, 전체 수강생 대상 레벨테스트를 통한 심화과정 진행, 실전 대비 모의면접반 운영, 각항공사 특강(채용대행 외항사 진행 예정), 스터디(방학/지역), 원서 전략 특강 3회 등 기본기와 실전감각을 익혀 나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수강생들의 면접 변별력을 높여 메인대학교에 대한 합격률을 더욱 올릴 수 있게 할 계획이다’라고 이번 특별반에 대한 의의를 전했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항공과 대학 순위 메인권에 속하는 학교들에 다수의 All-Pass 합격생, 장학생들을 배출하였으며, 항공과를 진학후 추가적인 교육을 통해 국내 항공사 입사까지 성공한 사례들에 대한 후기들이 SNS를 통해 퍼지면서 다시 한 번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교육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과외는 소수정원제 수업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 1:1피드백 시스템으로, 7월 초 오픈 예정인(7월 7일, 7월 8일)까지 마감임박인 상황이며 7월 중순부터 하여 단기 집중대비 특별반까지 추가로 오픈했다.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강남/인천) 승무원학원 가격(비용)등의 문의와 함께 합격 가능성 여부에 대한 이미지체크, 가능성체크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주요 항공과 입시 면접자료 조회 및 면접자료신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