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록)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부동산자격증 교육 전문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 인강, 교재와 공경매 과정이 모두 포함된 ‘3사명품’ 패키지를 85%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우리나라 인구자산의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부동산과 관련된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이 인기를 끌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가 부동산 분야에서 차지하는 입지가 클 뿐만 아니라, 세 자격증 모두 취업, 노후대비, 자기계발 등 다방면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한다.

해당 패키지의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족집게 인강, 교재는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으며,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등 전문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했다고 한다.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도입돼 단기에도 반복학습으로 실력을 더욱 높이는 게 가능하고, 시험대비 기간과 관계없이 고효율 학습을 할 수 있게 이끈다는 점도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인강, 교재의 장점이다.

임대관리사/공경매 인강, 교재 역시 높은 수강생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반복학습으로 임대관리업과 공경매 실무를 자연스럽게 배우는 게 가능하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학습하면 경쟁력 증가 및 업무범위 확장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3사명품 패키지 회원에게 IT학습센터도 제공하고 있다. IT학습센터는 역대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만든 문제들에서 랜덤출제되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해 수험생의 단기패스에 힘을 실어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