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계리직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초단기 끝장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계리직공무원은 9급공무원과 동일한 대우를 받을 수 있으며 타 공무원 시험과 달리 컴퓨터 일반, 우편 및 금융상식, 한국사 과목만 준비해 수험생의 부담이 적다.

에듀윌은 계리직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 5단계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각 과목별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기초이론’ 단계를 준비했다. 이어서 각 과목별 기본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기본+심화이론’ 단계를 제공하며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도록 ‘핵심&문제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또한 본격적인 계리직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해 ‘모의고사 특강’과 전 시험범위를 최종 정리하는 ‘마무리 특강’을 제공한다.

또한 초보 계리직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는 한국사와 우편 및 금융상식의 ‘기초 개념 입문 특강’을 제공한다. 한국사의 경우 전체 흐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우편 및 금융상식 과목은 2019년 최신 변경 사항을 반영한 강의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우편 및 금융상식 개정특강’을 제공해 시험에 바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계리직공무원을 위한 ‘족집게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최신 출제 경향 반영 및 성적 분석과 함께 에듀윌의 계리직공무원 교수진의 해설 특강도 수강할 수 있다.

올해 하반기에 시행될 예정인 계리직공무원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초단기 끝장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