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영남권
안동시, 청소년 행복 페스티벌 개최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K-POP 공연 펼쳐
안동시 청소년 행복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안동=환경일보] 김희연 기자 = 안동시는 오는 22일 탈춤공원에서 청소년들의 축제 한마당 ‘청소년 행복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안동시가 주최하고 안동청소년문화센터 주관,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 안동과학대학교, 안동의료원, 안동언론문화연구회, (재)고운청소년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와 함께 K-POP 축하 공연으로 진행된다.

낮 12시에 시작하는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는 댄스, 보컬, 밴드 분야로 나누어 진행되며, 예선 진행 후 12팀이 본선에서 대상, 금·은·동상 등을 가리게 된다.

청소년 페스티벌 본 행사는 커니의 식전공연으로 오후 5시에 시작한다. 모범 청소년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청소년들이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기원하는 ‘청소년 희망 풍선 날리기’ 퍼포먼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K-POP 축하 공연에는 DNF 댄스팀, 천수민, 버벌진트, 우주소녀가 출연해 공연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내고 학업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동시 관계자는 “락 페스티벌, 어울림마당 등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마련해 청소년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안동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연 기자  kimhy3729@hanmail.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산림청 차장, 인천시 목재산업체 현장 애로사항 청취
[포토] 뉴노멀 시대의 지속가능한 국토‧환경 조성방안 세미나
[포토] 2020 공동하계 3차포럼 ‘스마트 통합 물관리’ 열려
소비자공익네트워크 '갑 티슈 비닐 사용 줄이기 방안 간담회' 개최
[포토] 2020 공동하계 2차포럼 ‘스마트 통합 물관리’ 열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