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정선 기자 = 모던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신혼, 혼수, 입주가구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루헨퍼니쳐'가 오픈 한 달을 맞아 고객감사의 의미와 함께 일산킨텍스 메가쇼를 기념해 오픈 이후 그 동안 인지도가 높았던 품목들을 대상으로 한 두 번째 이벤트를 공개했다.

2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혼가구 패키지세트의 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파격적으로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우선 신혼가구로 인기가 많은 쇼파와 수입매트리스, 침대프레임 세트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조세핀(Josephine) 4인용 기능성패브릭쇼파와 퀸사이즈 미국 수입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페브릭 침대프레임을 298만원에 구매 가능토록 준비됐고 오페라(Opera) 코너형 스타일의 카우치 4인 천연통가죽소파와 퀸사이즈 스프링 미국 수입매트리스, 페브릭 침대프레임도 398만원 특가에 판매한다.

할인행사 대상인 루헨소파의 4인용패브릭쇼파는 샤무드, 세르텍스, H2O, 라누고 등 다양한 기능성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제작한 제품으로 패브릭에 묻은 이물질 및 오염을 물만으로 쉽게 닦아 낼 수 있고 반려동물에 의한 원단 손상과 변형이 적어 기존 패브릭원단의 단점을 보완하고 수명을 연장시켰다. 또한 친환경 패브릭으로 아토피와 피부염을 일으키는 미생물증식을 방지하고 내구성과 통기성이 좋아 피부가 민감한 어린이나 성인들에게 적합한 쇼파로 알려졌다.

루헨소파는 1, 2층의 약 300~500여평 규모 6월 현제 일산파주가구단지, 인천시흥가구단지, 송파하남가구단지, 수원동탄가구단지, 창원마산가구단지 5개의 직영점이 운영 중이며, 각 매장에서는 소파 외에 천연세라믹 테이블, 원목식탁, 템퍼페딕, 씰리침대, 스턴스앤포스터,썰타, 이스트맨하우스, 베드보스 등 유명수입매트리스 전시장을 마련해 신혼, 혼수가구준비와 입주가구준비를 위해 방문한 고객의 편의를 돕고 있다.

금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헨퍼니처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