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슈피겐코리아)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슈피겐코리아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했다. 오늘(24일) 오전 공개된 토스 행운퀴즈에는 ‘슈피겐 퍼준데이’ 행사에 대한 문제가 출제됐다.

모바일 유틸리티 브랜드 슈피겐코리아는 행운퀴즈를 통해 “에어팟 2세대, 구글 AI 스피커 등이 포함된 ‘럭키박스 이벤트’는 xx시, yy시, zz시 정각에 진행됩니다. xx+yy+zz는?”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이어 “네이버에 ‘슈피겐 퍼준데이’를 검색 후 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라는 힌트를 덧붙였다. 

이에 대한 정답은 12, 14, 16을 더한 ‘42’이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오늘 하루 동안 진행되는 ‘슈피겐 퍼준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네이버 쇼핑 메인의 슈피겐 브랜드 감사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대 37만원 상당의 제품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에어팟 2세대와 구글 홈 미니도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며 12시, 14시, 16시 정각에 각 100개씩 판매된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이 담긴 행운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 탭으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누르고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 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