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16곳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서울 천호 ▲서울 종로 ▲서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경기 수원 ▲경기 성남 ▲경기 평촌 ▲경기 일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부산 해운대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의 접근성이 좋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공인중개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일산학원은 오는 7월 1일(월)부터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문제풀이반을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오는 10월 26일(토)에 실시된다. 이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일산학원은 문제 적중률이 높은 ‘출제가능문제집’과 핵심만을 담은 강의를 통해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문제풀이 과정을 진행한다.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문제풀이반 개강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일산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