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록)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로 유명한 ‘경록’의 모든 공인중개사 교재들이 온라인서점 예스24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냈다.

이 같은 성과를 거둔 경록은 매년 수많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합격자를 배출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대비 교육콘텐츠에 관한 전문성과 경쟁력, 노하우를 인정받고 있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경록 공인중개사 교재는 역대 최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성과 높은 정답률을 두루 갖췄다. 또 중요한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줄인 족집게 인강, 교재이므로 시험대비 기간과 관계없이 고효율 학습을 할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장기기억학습법이 도입돼 반복학습할 경우 점수를 더욱 높일 수 있고, 친절한 해설과 삽화가 있어 노트필기가 불필요하며, 초보자도 타인에게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공부하며 시험대비가 가능하도록 제작됐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본 교재와 함께 공부해 학습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은 가독성이 높은 HD전자칠판이 사용돼 몰입감이 뛰어나고, 기본서의 중요한 내용을 화면에 노출시켜 자연스럽게 반복적으로 학습하도록 유도한다.

경록 관계자는 “온라인서점 예스24와 관련된 특별한 마케팅을 전혀 하지 않았음에도 모든 종류의 자사 공인중개사 교재가 베스트셀러로 등재된 것은 소비자들의 노련한 판단의 결과”라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우수한 공인중개사 전문 인강, 교재를 제공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은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가 포함된 패키지를 85% 할인된 특가에 제공 중이며, 본 패키지 수강생에게 공인중개사 업무범위 확대 및 지속적인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되는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