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규제와 부동산 조정지역으로 인해 실수요자의 니즈(needs)를 만족할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단지가 주목 받고 있다. 여러 채의 집보다 우수한 가치와 미래발전이 큰 지역일수록 선호도가 높아지며 추후 대기업 및 산업단지 조성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은 지역으로 쏠림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용인 타운하우스 ‘가르텐하임’은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로 총 107세대의 대단지 전원주택단지이다. 안전한 목조주택으로 진도 7의 강진을 견디는 내진설계를 적용했다. 피톤치드 성분이 많은 일본 히노키나무를 사용해 습기, 항균, 내화, 내구성이 우수하다. 

2~3층 규모로 4가지 타입 중 선택가능하며 3억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구성원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설계변경이 가능한 타운하우스로 입주민의 요구사항에 맞게 도입 가능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환기가 우수하다. 넓은 잔디마당과 다락방, 테라스, 세대별 야외 수영장 등 굳이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집 안에서 만족도를 높였다. 원목 싱크대, 친환경 벤자민 무어 페인트, 원목데크 등 자연친화적인 재료를 사용했다.

아파트와 같은 무인택배시스템, CCTV, 관리소 운영, 셔틀버스 등 만족도 높은 시스템을 도입했다. 아이들이 층간소음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타운하우스의 장점과 더불어 초, 중, 고교가 근접해 있어 유해시설 없이 우수한 교육환경을 구축했다. 

단지 앞 직행버스 및 광역버스를 통해 주변 도시로 이동가능하다. 경전철 에버랜드역을 통해 기흥역에서 분당선, GTX A노선(예정)으로 환승가능하다. 또한 경전철은 기흥역에서 광교신도시까지 연장계획 중이며 에버랜드역~광주역까지 연장될 예정이다. 

영동고속도로, 57번 국도, 45번국도,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등 차량을 이용해 서울까지 1시간 이내로 도달가능하다. 최신 주거트랜드를 적극 반영한 나만의 독립된 타운하우스로 편리성과 쾌적성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SK하이닉스반도체클러스터가 처인구에 들어설 예정으로 대규모 기업체와 하청업체까지 기대된다. 또한 2025년까지 제일모직 1조 5천억원이 투자되어 에버랜드 리조트 확장 사업이 계획 중이며 용인 테크노밸리가 마무리단계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가르텐하임’은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마감 중으로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 중이다. 높은 인기를 반영해 잔여세대가 얼마 남지 않았으며 샘플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전문상담사를 통해 자세한 위치 및 분양가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