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본격적인 여름, 몸도 마음도 시원하게“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 '스파오 오! SALE' 진행
스파오 오! SALE 포스터 <사진제공=이랜드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브랜드 스파오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시원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11가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오! 세일(SAL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파오 ‘오! 세일(SALE)’ 은 28일부터 7월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되며 1+1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 선착순 50% 할인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들로 준비 됐다.

스파오 ‘오! 세일(SALE)’ 기간 동안에는 무더운 날씨 속에 필수품이 되어버린 여름 기능성 아이템인 스파오 쿨테크 이너웨어와 시원한 여름 샌들을 1+1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며 시원한 쿨비즈룩 연출이 가능한 린넨 자켓을 3만원, 데님과 슬랙스를 1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 시작인 28일 오전 8시부터, 스파오 온라인몰에서는 2시간 마다 특별한 타임 세일 상품이 공개 되며 4시간 마다는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된다.

또 29일과 30일, 주말 양일간에는 전국 스파오 매장을 대상으로 각 매장 선착순 100팀에게 전품목 50%의 할인 혜택이 제공 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알찬 특가 이벤트”라며 “특정시간 마다 쏟아지는 할인 쿠폰과 특별가 아이템들을 모두 챙기면서 모든 혜택을 빠짐없이 누려 볼 것을 추천한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의 ‘오! 세일(SALE)’ 은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7일간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및 이랜드몰에서 동시 진행 된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20 산림·임업 전망’ 발표대회 개최
[포토] 2020년 과학기술인·정보통신인 신년인사회
[포토] 지리산 천왕봉 새해 첫 일출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2019 스마트산림대전’ 참석
[포토]그린 크리스마스, ‘UN 세계공기의 날 지정’ 기념 토크 콘서트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