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마카롱카페 ‘맘앤도터’가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동안 성남 수정구에 위치한 매장을 방문하면 마카롱 5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5+1) 받을 수 있으며, 아메리카노와 꼬끄후레이크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맘앤도터(Mom & Daughter)에는 엄마와 딸의 진심과 정성을 담아 맛있는 순간을 선물한다는 뜻이 담겨있다. 이에 최상의 맛과 건강을 위해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 마카롱을 만든다는 방침을 세웠다.

실제로 마카롱을 만들 때 스페인산 아몬드가루, 프랑스 게랑드 소금, 벨기에산 초콜릿, 네덜란드산 발효버터 등을 사용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또한 치자가루, 단호박가루, 시금치가루, 딸기가루, 백년초, 치즈가루 등 천연색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화려하지는 않지만 내추럴한 자연 그대로의 색감을 나타낸다. 색소에 대한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는 후문.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사장이 직접 만드는 아메리카노, 카페라테, 바닐라라테, 밀크티 등의 음료 또한 풍미가 가득하다는 평가다.

한편 맘앤도터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12시부터 19시까지,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