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새집증후군을 셀프로 시공할 수 있는 툴앤툴 공기청소기 케어로가 각광받고 있다.

과거 새집증후군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전문 업체에 의뢰하여 높은 비용으로 시공하거나 장기간 집을 개방하여 환기를 시키는 것이 유일했다. 하지만, 툴앤툴 공기청소기 케어로가 등장하면서 가격 대비 높은 효율로 새집증후군을 제거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툴앤툴 공기청소기 케어로는 새집증후군과 실내공기 정화, 에어컨탈취 등에 효과가 좋은 피톤치드액을 사용한다. 분무기로 뿌리는 기존 시공법과는 다르게 연무 형태로 분사되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집안 구석구석 침투가 용이하며 강력한 항균, 탈취 효과를 가진 제품이다.

특히, 케어로에 사용되는 피톤치드는 스트레스 해소, 집중력과 기억력, 장, 심폐기능 등을 강화시켜주고 면역력 증가에도 도움을 주어 아이들이나 수험생이 있는 가정이나 스트레스에 노출된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제품의 안정성 또한 보장되어 있다. 툴앤툴 공기청소기 케어로는 제품의 안정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 개발되었으며, 경구독성, 흡입독성에 관한 테스트를 완료하여 무독성 검증을 받고 친환경 인증도 받은 것이다.

툴앤툴 관계자는 “케어로를 이용하여 새집증후군을 셀프로 시공하시는 고객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케어로 특유의 쉬운 사용법, 가격 대비 높은 효율, 피톤치드 등의 강점으로 구매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며, “항균, 탈취가 필요한 어느 공간에서나 케어로를 사용하여 건강한 실내 공기를 만들고 자하는 것이 툴앤툴의 비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툴앤툴 케어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검색창에 툴앤툴 검색 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