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한 포털사이트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직장인의 65%가 모바일 게임을 한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을 하는 이유로는 ‘시간, 장소 구애 없이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가 가장 많았다. 이처럼 바쁜 현대인들에게 게임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취미로 자리 잡으며 게임업계의 전망 역시 밝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긍정적 양상이 지속되는 가운데,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도 속속 증가하고 있다. 이에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는 여름방학 특강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수강 등록 시 USB 미니 휴대용 선풍기가 100% 지급되며, 여름방학 특강과 정규 강의를 같이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수강료 최대 50% 할인과 한정판 아트북, 스마트 링을 추가 증정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아텐츠게임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여름방학 특강 할인 이벤트는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아트웍, 게임원화,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Z-BRUSH, C/C++언어, 게임엔진 등 필요한 교육을 게임 개발사 출신 강사진에게 직접 배워 나갈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취업 준비생을 위해 수강료 부담을 덜고 고품질 강의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며, 게임 업계 실황에 맞는 커리큘럼을 통해 게임 시장에서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무형 게임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지도한다.

한편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게임학원 아텐츠게임아카데미의 주요 커리큘럼에는 취업포트폴리오 집중반, 게임아트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UNITY3D, 게임서버, 2D게임애니메이팅, 게임이펙트 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이다.

또한,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1:1상담, 개인별 맞춤 취업가이드, 포트폴리오 구축, 면접 코칭, 기업체 매칭, 채용정보 제공 등 수강생들의 취업 가이드라인을 잡아주는 취업지원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