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운스 스터디카페

[환경일보]류정선 기자 = 다양한 창업아이템이 쏟아져 나오는 요즘, 차별화된 창업 전략을 갖춘 24시 무인스터디카페 전문브랜드 ‘하운스 스터디카페’가 예비창업주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하운스 스터디카페는 공간전문가와 교육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프리미엄 무인 스터디카페로 지난 1년간 실제 운영점주들의 의견과 이용자들의 요청을 반영한 신개념 공간을 만들어낸 스터디카페이다. 

가맹점별 맞춤 홍보 및 지점별 인구분석을 통해 최적의 마케팅 계획을 수립해 체계적인 홍보를 선보이고 각 지점별 마케팅 데이터를 구축하고 있어 특징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등 가맹점 모집을 위한 전략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에서 공간임대 부문 대상을 수상한 하운스 스터디카페 이하경 대표는 “가맹점주를 위해 한곳 한곳의 모든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그곳만의 마케팅 전략을 세움으로써 하운스 스터디카페를 열게 되는 창업주가 안정적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전하였다.

한편 교육전문가가 탄생시킨 스터디카페답게 교육부 인증 원격평생교육원 1위를 자랑하는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및 온라인 민간자격증 전문기관인 ‘한국자격연구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양사의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 중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