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여섯개 지역에서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을 비롯해 ▲서울 노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대전 ▲부산 서면에서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지하철과 근접해 수험생이 등원하기에 좋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은 2020년 9급공무원과 경찰공무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관리형 수업과정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이 선보이고 있는 2020년 9급공무원 및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관리형 과정은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각 수험생에게 적합한 학습방법과 커리큘럼 등을 추천한다.

이후 9급공무원 수험생은 관리형 과정인 ‘2020 독한 9급공무원 평생패스’를 통해 학습을 진행한다. 해당 과정 전용강의부터 시작해 학습 계획 코칭과 복습테스트 및 해설, 밀착 Q&A 과정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9급공무원 각 과정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체계적인 5단계 ‘독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기초 실력을 쌓는 ‘개념이론’ 과정에서 시작해 ‘이론완성’을 제공한다. 이어서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기출분석’과 ‘실전문제풀이1’, 실전문제풀이2’ 과정을 제공한다.

해당 과정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9급공무원 부산 서면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