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이랜드몰, ‘E키즈맘’ 발대식 개최소비자가 직접 상품 제안 및 개선 아이디어 제공
E키즈맘 발대식 <사진제공=이랜드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은 지난 28일 서울 가산동 이랜드 사옥에서 공식 서포터즈인 ‘E키즈맘’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선발된 서포터즈 및 이랜드몰 관계자 총 40여명이 참석했으며, E키즈맘 1기 멤버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녀를 둔 고객 20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랜드몰 공식 서포터즈 E키즈맘은 아이가 자라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이랜드의 아동복 브랜드를 실제로 이용하며 정기적으로 리뷰하고, 상품 제안 및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소비자 홍보대사다.

이들은 앞으로 3개월 동안 이랜드몰 SNS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며, 인디고키즈,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등 18개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상품을 제공받아 리뷰 및 상품 개선에 참여하게 된다.

E키즈맘 1기 인원을 대상으로 한 별도의 혜택으로는 매월 이랜드몰 10만원 쿠폰 제공과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의류를 지급 및 브랜드 모델 기회 부여 등이 준비돼 있으며, 3개월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의 포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랜드몰이 3040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처음으로 시도한 서포터즈 모집에 생각보다 많은 고객이 지원해주셨다”라며 “이랜드가 아동복 제조와 판매 1위 기업인 만큼 고객에게 아동 관련 더 다양한 경험 및 참여를 가능케 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학교 공기정화장치 합리적 설치방안 모색’ 토론회
[포토] 후쿠시마 오염수의 문제점과 진실 기자간담회
[포토] 2018 제2차 남북환경포럼 개최
[포토] 제29회 나라꽃 무궁화 전국축제
[포토] '주거지 앞 수소발전소 괜찮은가' 토론회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