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7월 시행될 예정인 제 22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직전 마지막 모의고사인 제 6회 온라인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모의고사는 3월부터 9월까지 매년 총 8회차에 걸쳐 실시되는 것으로, 올해 6회차를 맞이한 해당 모의고사의 경우 특별히 1차시험 직전에 만날 수 있는 마지막 모의고사로 더욱 눈길을 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모의고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최근 시행된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항을 엄선해 제공하는 에듀윌만의 합격 콘텐츠다.

이 때문인지 에듀윌 학습과정을 통해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최신 출제 유형의 문제를 모의고사를 통해 보다 실제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모의고사 시험지를 온라인 화면으로 구현했다. 수험생이 현장의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PC와 모바일 기기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한 주택관리사 모의고사 이후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볼 수 있다. 해설지로 확인할 수 없는 출제 핵심 포인트를 수험생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설 특강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자신의 취약점을 알 수 있도록 모의고사 회차별 성적 그래프와 취약 단원 분석 자료 등이 포함된 ‘개인 맞춤 성적 리포트’를 제공하며 틀린 문제만 자동으로 모을 수 있는 ‘나만의 오답노트’ 서비스도 마련해 틀린 문제를 정리할 수 있다.

본 모의고사 응시생 중 성적우수자 5명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를 증정한다.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제 6회 온라인 ‘전국 실전 모의고사’의 신청기간과 응시기간은 오는 7월 8일(월)까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