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허쉬 초콜릿‧옥수수‧흑당, 취향대로 즐기세요"던킨도너츠, 달콤하고 고소한 7월 신메뉴 출시
던킨도너츠 달콤하고 고소한 7월 신메뉴 이미지 <사진제공=던킨도너츠>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S)’와 협업한 7월 이달의 도넛과 음료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또한 옥수수와 흑당을 활용한 신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허쉬’의 밀크, 쿠키앤크림 등 대표 초콜릿을 도넛으로 재해석한 ‘허쉬 도넛’ 4종은 허쉬 밀크 초콜릿이 듬뿍 올라간 링도넛 ‘마이 허쉬 초코’, 허쉬 다크 초콜릿 필링이 가득 들어간 필드 도넛 위에 고소한 아몬드를 얹은 ‘마이 허쉬 아몬드’, 허쉬 화이트 초콜릿 필링에 바삭한 쿠키 토핑을 더한 ‘마이 허쉬 쿠앤크’, 그리고 허쉬 초콜릿 필링을 넣은 먼치킨 ‘허쉬 초코 먼치킨’ 등이다.

이달의 음료 2종은 허쉬 초콜릿 맛 아이스 크러쉬에 쫄깃한 식감의 버블을 더한 ‘블랙버블 허쉬 크러쉬’, 허쉬 초콜릿과 던킨 에스프레소 샷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허쉬 모카 던카치노’ 등이다.

이와 함께 여름철 제철 간식인 옥수수와 최근 식품업계의 인기 원료인 흑당을 활용한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옥수수 도넛 3종은 옥수수 반죽을 활용했다. 꽈배기 도넛 위에 옥수수 글레이징을 얹어 고소한 맛을 강조한 ‘옥수로 잘익은 콘트위스트’, 한 조각씩 떼어먹기 좋은 바이츠 도넛 위에 옥수수 글레이징을 더한 ‘옥수로 맛있는 콘바이츠’,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을 듬뿍 넣은 ‘옥수로 고소한 콘필드’ 등이다.

또한 흑당과 도넛의 이색 만남으로 눈길을 끄는 ‘흑당 쫄킹’은 홍차 반죽으로 만든 쫄깃한 도넛에 고소하고 달콤한 흑당 슈가를 뿌려 완성했다.

던킨도너츠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허쉬 음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버블 허쉬 크러쉬’와 ‘허쉬 모카 던카치노’를 주문하면 동일 음료를 하나 추가 증정하는 행사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달콤하고 시원한 메뉴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 ‘허쉬 도넛’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라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새로운 재료를 활용한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학교 공기정화장치 합리적 설치방안 모색’ 토론회
[포토] 후쿠시마 오염수의 문제점과 진실 기자간담회
[포토] 2018 제2차 남북환경포럼 개최
[포토] 제29회 나라꽃 무궁화 전국축제
[포토] '주거지 앞 수소발전소 괜찮은가' 토론회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