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희망 수험생의 합격을 응원하는 EBS 공인중개사 ‘100일 합격반’, ‘평생합격보장반’ 패키지 합격 응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최적화된 패키지 2종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에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패키지 신청 수험생은 최대 23% 할인 혜택을 적용 받게 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패키지를 신청한 수강생은 EBS 공인중개사 온라인 전국모의고사 8회분 응시, 부동산실무 마스터 5PACK 무료인강 수강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패키지 중에서도 시험준비 시간과 비용을 절반으로 압축한 2019 EBS공인중개사 100일 합격반은 얼마 남지 않은 시험일정을 고려해 기획된 단기 합격인강 패키지다. 단 100일이면 합격에 도전할 수 있도록 간소화된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현재 랜드프로 홈페이지를 통해 21% 저렴하게 등록 가능하며 수강생은 개인의 학습 목표에 따라 1+2차 동차 합격반, 1차, 2차 합격반 중 학습 목표에 맞춰 수강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랜드프로는 100일 합격반 수강생에게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시 필요한 필수 핵심강의, 핵심특강을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시험과목별 핵심 내용만 골라 단기간에 독학하고 싶은 사람, 부동산자격증 공부가 처음인 이들이 효율적인 시험공부방법과 독학 노하우 등을 습득하기 위해 문의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현재 20% 할인 중인 EBS공인중개사 평생합격보장반은 수강생이 공인중개사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랜드프로의 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무한 패키지다. 수강생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불합격한다 해도 매년 출제 경향에 맞춰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전 시험과목 강의를 수강하며 계속해서 시험에 도전할 수 있다는 게 평생합격보장반의 특징이다. 단 수강생은 매년 시험에 응시한 뒤 수강 연장 기간 내에 응시확인서를 제출해야 수강기간을 1년씩 연장 받는다.

시험일정 부담없이 개인의 학습 목표에 맞춰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은 사람, 시험공부방법에 대한 확신이 없어 합격할 때까지 집중 관리 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랜드프로가 준비한 100일 합격반, 평생합격보장반에 등록하는 수강생 전원은 공인중개사 인강과 더불어 독학을 도와줄 최신 교재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며 “100일 합격반 수강생에게는 1+2차 핵심요약집 2권, 문제집 6권 총 8권을, 평생합격보장반 수강생에게는 1+2차 입문서 2권, 기본서 6권, 핵심요약집 2권, 문제집 6권 총 16권의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 ‘EBS 공인중개사 2019 합격응원 이벤트’는 7월 11일(목)까지 운영된다.이벤트 패키지 구성으로는 2019 100일 합격반(21% 할인), 2019 스피드합격반(23% 할인), 평생합격보장반(20% 할인), 2019 VIP 연회원반(20% 할인)가 준비됐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