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 24시간 한정 타임특가를 공식몰서 진행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센데렐라 타임특가' 포스터 <사진제공=동국제약>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7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베스트 제품을 깜짝 할인하는 ‘센데렐라 타임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3일부터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단 하루 24시간 동안만 제공되는 특가로, 주차 별로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먼저 1주차에는 영양크림과 수분젤의 이중구조로 오랜 시간 보습을 제공하는 ‘마데카 듀얼 모이스처 크림’ 2개 세트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휴가지에서 유용한 병풀 토너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 미니어처 30ml를 함께 증정한다.

2주차에는 여름철 물놀이, 바캉스 시 꼭 필요한 기초제품으로 구성된 ‘스타터 키트 1+1’을 50% 할인 판매한다. 촉촉하고 투명하게 피부 속까지 가꾸어 주는 토닝 에센스, 솔루션 에센스, 마이크로 세럼, 크림 등 4종의 제품이 미니사이즈로 들어 있다.

애프터 바캉스 피부관리에 필수적인 제품도 이번 행사 품목에 포함되어 있다.

3주차에는 애프터 바캉스 피부 관리에 필수적인 ‘마데카 더마 마스크팩3 인텐시브 포뮬러 2박스를 57% 할인하며, 5주차에는 식물성 오일 캡슐이 보습 화이트닝 케어를 돕는 ‘마데카 래디언트 앰플 에센스 1+1’을 반값에 제공한다.

센텔리안24의 스테디셀러인 마데카크림은 4주차에 선보인다. 마데카크림 프렌즈 6종과 거즈 마스크팩 세트를 균일가에 제공한다.

이번 ‘센데렐라 타임특가’에 대한 상세 내용은 센텔리안24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