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시리즈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지난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32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 중이다.

현재는 ‘2019 에듀윌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가 7월 베스트셀러를 기록 중이며, 이외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1, 2차 기본서 및 기출문제집 등이 1위부터 19위까지 연달아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기출문제는 모든 시험의 기본자료이자 최신 문제유형을 파악하는 가장 중요한 척도다. 이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법령이 개정된 부분은 문제를 개정된 내용에 맞게 변형하여 효율적인 학습이 되도록 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진도에 맞춘 ‘단원별’ 구성으로 기본서와 기출문제집 연계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하기도 했다.

이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로 공부하던 수험생들은, 기본서와 본 기출문제집을 병행해 학습한다면 훨씬 더 큰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빈출지문 정리노트’로 핵심만 빠르게 정리가 가능하며,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태의 제 29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기출문제를 특별 제공함으로써 실전 감각 향상을 도모한다.

예스24 등과 같은 온라인 서점에서 에듀윌 실전모의고사 및 기출문제집 구매 시 빠른 합격을 돕는 △핵심개념서 △빈출지문 700선 △합격생 필기노트 △기초용어집 △자격증 플래너 등의 아이템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등의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