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구매 고객 및 상담 고객 대상 다채로운 혜택과 푸짐한 선물 증정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키즈스콜레'와 초등 학습 브랜드 ‘일간대치동’이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상위 1% 학생들의 독서와 학습 습관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고객의 97.8%가 자녀의 독서시간 신장 효과를 얻었다고 할 정도로 유초등 학부모 사이에 ‘1% 독서법’ 열풍을 일으켰다.

이번 유교전에서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를 비롯해 종합발달, 종합사고력, 인지정보 및 창의/예술에 이르기까지 키즈스콜레의 모든 제품을 특별한 현장구매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키즈스콜레는 유교전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 샘플북 1권과 인지필름책 ‘마이퍼스트월드’, 유아 간식용 과자를 증정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키즈스콜레 우산을 선물하며, 구매고객 대상 금액대별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에스티유니타스가 2018년 7월 시범 서비스 시작 후 올해 전과목 서비스를 런칭한 초등 학습 브랜드 ‘일간대치동’도 올해 유교전에서 소비자들을 만난다. ‘일간대치동’은 대한민국 교육특구로 불리는 대치동의 노하우를 그대로 집약한 교육 서비스다. 대치동 최고의 학원장이 직접 집필한 교재로 초등 전문 선생님들이 매일 1시간 동안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수업을 진행한다.

학습 시장에 새로운 열풍을 몰고 온 일간대치동은 올 초 홈쇼핑에 런칭해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3월 기준 CJ 오쇼핑에서 방영된 초등 교육상품 중 최다 상담 콜 접수량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다.

일간대치동은 이번 유교전에서 아이와 엄마가 편안하게 쉬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카페존을 운영하며, 온라인 라이브 수업과 교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유교전 기간 부스를 찾는 관람객을 위해 현장구매 할인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 및 현장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일간대치동 2학기 미리보기 교재를 증정하고, 현장 무료수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수능만점자들과 함께 기획한 한정판 만점자 굿즈(▷수능만점자들의 공부비법 시크릿북 ▷공부노트 ▷메타인지 스티커) 및 에코백, 커피와 팝콘도 추가로 선물한다.

서명지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업계 최초로 1% 아이들의 독서법과 교육법을 연구해 책을 읽는 방법을 제시하는 ‘키즈스콜레’와 오직 대치동에서만 접할 수 있었던 학습 콘텐츠를 전국의 초등학생들이 누릴 수 있도록 확대한 ‘일간대치동’이 유초등 교육 업계에 혁신을 일으키며 성장을 계속해오고 있다”며 “이번 유교전을 통해 키즈스콜레와 일간대치동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43회째를 맞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국내 최장수 및 최대 규모의 유아 전문 전시회다. 유아 교육에 관련한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는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