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환경일보] 류창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3일(토) 오후 1시 30분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2020년 9급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2022년까지 12만 7천 명의 공무원이 충원될 계획으로, 합격을 노리고 있다면 지금이 바로 적기다. 에듀윌은 9급 공무원 및 기타 공무원 임용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2020년 합격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2020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통해 에듀윌만의 특별한 공무원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에듀윌의 합격전략 설명회는 ▲공시 이슈 브리핑 ▲최신 출제 경향 및 학습 전략 ▲합격생의 비법 전수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9급 공무원 및 기타 공무원 준비생들에게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외에도 합격생과의 간담회는 물론, 1:1 개별 맞춤 상담 시간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9급 공무원 임용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한 자리에서 모두 해소할 수 있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9급공무원 주요 5과목 기초서, 공무원 소식지, 합격노트, 합격기원 클로버 등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 독한 평생패스 50% 수강할인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